이번에 진행할 게임 주제로는 Getting Over It이라는 게임입니다.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진 게임으로 아프리카 TV BJ들이 많이 하던 게임입니다. 흔히 병맛 게임 추천에 순위권으로 올라온 게임으로 항아리 게임이라고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당연히 끝까지 하진 않겠지만 어떤 게임인지 맛만 보기로 해보겠습니다. 


게임의 메인화면입니다. 돌에 도끼와 같은 이미지인데 해상도와 품질 등 감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품질을 조절하면 왼쪽의 바위의 품질이 바뀌게 됩니다. 나쁜까지 내렸을 경우 바위가 뿌옇게 흐려지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픽은 게임을 해보니 부질없습니다. 높은 사양이 요구되는 게임은 아니지만, 렉걸린다면 과감히 품질의 그래픽을 버리고 진행하면 될것 같습니다. 언어는 5개국어를 지원하며 게임을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은 딱히 별다른 키가 없습니다. 마우스나 조이스틱과 같은 기기로 할 수 있는데 마우스를 통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마우스를 항아리 보다 아래쪽에 위치시키면 망치? 도끼를 길게 내밀고 항아리보다 짧게 당기면 짧게 잡습니다. 방향전환 및 최소 이동과 팅겨서 올라가기 위해서는 필요한 동작입니다. 다른 분들의 영상을 보니 위까지 올라가다가 떨어지면 처음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멘탈이 깨지는 순간이라고 하는데 첫 부분에서도 못하겠습니다. 비록 끝까지 하진 않았지만 인내심 강하신 분들이 하시길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