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진행할 주제로는 "대구공항에서 제주도행 비행기 창밖의 구름 4K 영상"입니다. 창 밖에 보이는 구름들을 그냥 촬영 해 두었는데 기록으로 남겨둘 겸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촬영 시점은 '18.06.27으로 폭우가 내리면서 '쁘라삐룬'이 북상하는 시점이였습니다. 덕분에 비구경 많이하였는데, 구경도 나름 재미있게 잘한것 같습니다.


대구공항은 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거의 왠만한 비행장은 공군 전투비행장과 함께 붙어 있고, 활주로를 같이 쓰기 때문에 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비행기가 대구공항을 떠서 도심지가 보일 때 부터 사진 및 영상을 촬영하였습니다. 하늘에서 아래를 보았을 때 구름으로 인한 그림자가 생긴게 신기했습니다.


구름들 사이로 보이는 바다입니다. 흰색의 구름 사이에 파란 바다가 보이는데 눈이 쌓인것 같은 느낌이라서 선정하였습니다. 잘 나온 사진은 아니지만, 구름 사이의 바다 정도?


제주 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렌트카 대여를 위하여 픽업 장소에서 기다릴 때 촬영하였습니다. 제주도에 가게 되면 한라산을 꼭 올라가보고 싶었지만, 그리고 영상을 촬영하고 싶었지만,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상까지 통제되기도 하였고 나중에는 결국 입산 금지까지 되었습니다. 9월이나 10월쯤 다시 한라산을 가볼 예정입니다.


영상입니다. 처음에 이륙하고 나서는 비행기 소리가 조금 심했지만 오르고 나서는 안정화 된 모습입니다. 조금 보다 보면 감흥이 없긴 하지만, 한번씩 구름들을 보면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