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진행할 주제로는 "제주도 일출랜드 및 미천굴 사진과 4K 풀영상"입니다. 고등학생 때 일출랜드의 미천굴이 가장 기억에 남기도 하였는데 처음에는 만장굴로 기억하고 일출랜드에 가지말까 생각하였지만, 여유롭게 일정을 짜서 가게 되었습니다. 뭔가 추억이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입장권입니다. 일출랜드의 성인 1명은 9천원으로 미천굴이 메인 사진으로 있습니다. 만장굴도 다녀오긴 했는데 만장굴은 왕복 2킬로미터 쯤 되었던것 같으며 길이 좋지 않고 미천굴에 비해서 눈으로 볼 거리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티켓을 구매 후 정문을 지나면 검수하는 곳이 있지만, 검수는 필요없다고 하십니다..


일출랜드는 바닥에 파란선으로 코스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시간적 여유를 갖고 파란선을 따라가면 일출랜드를 모두 구경할 수 있습니다. 파란선을 따라가면 가장 처음에 볼 수 있는 상입니다.


다음은 인공 폭포입니다. 물고기도 살고 있는것 같기도 하고 사진을 찍기에도 괜찮아 보입니다.


인공 폭포 앞에는 다음과 같이 원숭이 모형들이 있습니다. 원숭이 모형과 함께 뒤의 폭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일출랜드에서는 중간중간에 사진을 찍을 공간도 있고 볼 거리들도 있었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일출랜드에서 런닝맨 촬영을 했었나 봅니다. 일출랜드에는 다음과 같은 팻말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출랜드가 조금 더 다르게 보이는 순간입니다.


미천굴로 가기 전 분수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입니다. 이 물은 나중에 슬리퍼를 신은 저에게 발을 씻는 용도로 사용되게 됩니다. 

미천굴의 입구입니다. 바닥에는 파란선으로 그려져 있기에 미천굴을 꼭 들어갈 필요는 없지만 일출랜드의 꽃인 미천굴로 들어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우선, 시원하거나 춥습니다. 만장굴도 그렇고 계단을 내려가는 순간 공기가 차가운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 계단에서 내려가서 좌측 구석에 보면 다음과 같이 하트 모양의 LED와 장미 LED를 볼 수 있습니다. 커플 분들이 오신다면 역광이긴 하지만 예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망함이라고 합니다. 소망하면 이루어 지지 않을까요? 중간에 천장에서 흐르는 물을 모아놓은 공간이 있는데 턱과 코에 찍어 바르면 복을 준다기에 다 찍어발랐습니다..


풍선 모양의 LED도 있습니다. 색도 예쁘고 물에 비치는 모습도 예쁜것 같습니다.


또한 LED 장미가 있습니다. 이 곳도 사진을 찍어서 추억을 남기기엔 괜찮아 보입니다. 동굴안의 LED 장미! 뭔가 오묘한것 같습니다.


일출랜드 미천굴이라는 용 모양의 마스코트입니다. 만장굴에는 다음과 같은 LED 장미도 없고 풍선모양도 없고 마스코트가 없지만, 만장굴이 만들어 지는 역사와 층을 이루는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기둥에 비쳐지는 용의 모양?입니다. 가족 분들이 오셔서 사진을 찍었었는데 기념 사진을 찍기에도 괜찮아 보입니다.


날씨 알려주는 돌멩이라고 합니다. 다른 곳에서도 이 돌멩이를 본 것 같은데 바람이 강하게 불어서 중앙 부분을 쳐서 그런지 휘어져 있습니다. 돌이 젖었으면 비, 돌 위가 하야면 눈, 돌이 안보이면 안개, 돌이 흔들리면 지진, 돌이 없으면 태풍이라고 합니다.


수국으로 보입니다. 일출랜드에서도 수국을 모아 놓은 공간이 있습니다. 연인 분들이 오셔서 사진을 찍기에도 괜찮아 보입니다. 조금 더 많은 수국을 보시려면 카멜리아힐로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쉬었다 가는 공간이 아닌 사진을 찍기 위한 공간으로 보입니다. 의자를 이용하여 수국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보여집니다.


흑돼지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지만 냄새는 강하게 났습니다. 누군가 쓰레기를 버렸는지 플라스틱 같은게 있었는데 안타까운것 같습니다.


뭔가 인상 깊은 동상이라 사진을 찍었습니다. 자기 자신을 깎고 있는 동상입니다. 동상은 누군가 만드는 것인데, 동상이 되기 위하여 자기 자신을 깎고 있습니다.

토끼도 있습니다. 바닥에 있는게 토끼 똥으로 보이는데 활발하게 움직이거나 그러진 않았습니다. 닭도 있었던 것 같고 개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국 사진입니다. 색들이 하얀색과 파란 색이 조화를 이루어서 예쁜 색으로 보입니다. 제주도는 특이하게 가는 곳 마다 수국들이 많이 자라기도 하고 가꾸는 것 같습니다.


일출랜드 및 미천굴 4K 영상입니다. 문제가 될 시에 삭제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4K가 활성화 되지 않았으며, 4K가 활성화 되지 않는다면 재업로드 하여 활성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