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진행할 게임으로는 Survival Driver입니다. 서바이벌 드라이버는 제한시간 내에 장애물들을 피하여 맵을 통과하는 게임입니다. 간단한 모양들이 있는데 컨트롤은 약간 어려운 편입니다. 게임에 대한 퀄리티는 조금 부족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게임의 인트로입니다. 따로 영상은 없고 메뉴들만 있는데 기본적인 텍스트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자인적으로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은듯한 메인입니다. 딱히 메뉴들도 없고 설정에 대해서도 크게 없습니다. 키는 다음과 같이 정해져 있기에 잠깐 키를 보고 진행하면 됩니다.


오토바이입니다. 레벨의 선택이 가능하며 로딩이 끝난 후 게임을 진행하면 실제의 오토바이나 타 게임들과는 운전하는 느낌이 다르며 물리적인 느낌과 핸들의 움직임 등 바닥에 미끄러지는 듯한 느낌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생각보다 엄청 지나친 자동 드리프트로 인하여 운전이 어렵고 1분 30초 정도에 모습처럼 후진과 끼었을때 나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스포츠카 모드도 다룰 수 있습니다. 속도감은 확실히 있지만 아까와 마찬가지로 핸들은 엄청 미끄러지는듯한 느낌으로 커브를 돌게 됩니다. 라인의 외곽 턱에 걸리면 빠져나오지 못합니다. 앞바퀴가 돌음에도 불구하고 못나옵니다. 게임을 다시 진행하다 보면 장애물에 부딪친 후 엄청 지나치게 전복하게 됩니다. 간단하게 즐기기에는 적당하지만 게임을 오래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듯한 게임입니다. 조금더 맵과 물리적으로 신경썼다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