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작성한 주제로는 "제주도 산굼부리 산책로 4K 영상 및 사진"입니다. 한라산을 등산하기 위하여 탐방로를 갔다가 날씨로 인하여 정상이 통제된다기에 자동차의 전기도 부족하기도 해서 전기를 충전하기 위하여 산굼부리로 오게 되었습니다. 산굼부리는 기대를 하지 않고 왔지만 산책로 및 사진을 찍기에 괜찮아 보입니다. 


성인 1인 기준 입장료는 6,000원 이였습니다. 생각보다 입장료는 비싼것 같기도 하고 적당한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습니다. 한라산의 화구로 인한 산굼부리의 모습과 걸어다니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산굼부리의 중앙인 화구로 가면 꽃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탁 트여 있는 공원과 같은 느낌으로 아이들과 함께 가더라도 괜찮아 보입니다. 길은 딱히 울퉁불퉁 하지 않았습니다.


'어드레 감수광? 이딘, 들꽃들이 막하영 고방이신 디우다 혼번초자봅써! 와리지마랑~ '

'초근초근 초자보민 막하영 이실거우디 봅지도 모질이지도 맙써예 꽃들이 아팡험니께.'

꽃들이 아파하니깐... 이 말만 알아본것 같습니다. 느낌 상 들꽃들을 밟지 말라는 말 같습니다. 


꽃들이 이렇게 펼쳐져 있기에 쪼그려 앉아서 사진을 찍는다면 잘 나오는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산굼부리 글자입니다. 이 곳에는 의자로 된 산굼부리 글자가 있기에 앉아서 사진을 찍으면 잘 나올것 같습니다. 차마 산굼부리 뒤로 이어진 길로는 가보진 못하였습니다. 아마, 다른 무엇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려오는 길목입니다. 영상에서는 이 길목 바로 전에서 끝나지만, 이 길을 내려가면 결국 출구로 나가게 됩니다. 약간 국내 같지 않은 느낌의 풍경들이 펼쳐져 있기에, 나름의 힐링이 된 것 같습니다.


산굼부리 영상입니다.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산굼부리의 느낌을 보시고 직접 가보셔서 사진도 찍고 걸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금일 업로드를 완료하여 처리중이므로 일시적으로 4K 메뉴가 활성화 되지 않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4K가 활성화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