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룰 간단 사용기로는 '샤오미 미지아 액션캠 3축 짐벌'에 대해서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구매하고 나서 밖에서는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손에 익히고 있습니다. 짐벌을 이용하여 조정이 가능하며 떨림을 막을수 있고, 외장 배터리의 기능도 하기에 용량만 받쳐준다면 퀄리티 높은 장시간의 영상을 만들수 있어 보입니다. 


본 제품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원고료와 제품 등 어떠한 혜택을 받지 않고 작성하는 개인의 후기입니다.


박스는 본품처럼 심플하게 왔습니다. 엄청 꾸며져 있거나 과대 포장이 아닌 딱 본품이 들어가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왔으며 에어캡으로 포장되어 왔으며 제품은 이상없었습니다.


구성품은 중국어로 된 설명서와 본품과 충전케이블입니다. 여러 움직이는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서 구매하였는데 확실히 멀미를 유발하던 영상들이 안정적으로 찍히게 됩니다.


충전 커넥터와 그 주변을 감싸고 있는 고무 패킹입니다. 고무 패킹이 본품을 잡아주어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본품이 떨어지지 않게 고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5000mAh로 본 제품의 3배가 넘는 배터리이며 무게는 340g로 엄청 무겁지 않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무겁게 느겨집니다..


화이트 밸런스와 좌우 회전, 촬영, 녹화 등 기능들을 제공하기에 짐벌로도 간단한 제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외장 배터리 기능까지 더해주니깐 더 더욱 필요한 제품입니다. 가만히 고정해서 촬영하신다면 상관없지만 활동적인 모습을 담는다면 필요합니다.


처음에 작동을 하면 곧게 고정되게 됩니다. 방향 컨트롤로 좌 우를 컨트롤 가능하며 상하도 가능합니다. 좌우 상하 이동시 일정한 크기 영역을 고정하여 멀미 영상을 만들지 않으며 계단 및 등산과 같이 올라가도 영상 촬영에 도움이 되어 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