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룰 주제로는 학점은행제에 대한 내용입니다. 전공 3과목을 신청하여 들었는데 어느덧 성적 확인기간이 되어서 성적을 확인하려고 합니다. 출석을 통한 점수와 중간고사, 기말고사, 과제, 토론을 통하여 성적을 받게 되는데 사이트의 강의마다 성적을 주는 방법이 다르기에 참고하셔야 합니다. 이제 전공 점수는 다 채웠으며 교양 2과목만 들으면 학사 학위가 나오기 떄문에 조금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전자계산기구조에 대한 결과입니다. 아직 성적은 확정이 아니지만 결국 성적을 받게 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을 할당하여 공부하기에는 힘들었고 야근과 출장으로 인하여 저번 강의 신청에서는 기말을 응시하지 못하였지만 이번에는 그래도 응시해서 성적은 나름 잘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실시간운영체제 과목입니다. 총점이 92점으로 성적은 A를 받았습니다. 전자계산기구조에서 총점을 89점 받고 B+을 받았는데 만약 1점이 높았다면 A를 받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기말고사를 잘보았는데 학점은행제 홈페이지에서 얼른 등록하여 학점을 채워보고 싶습니다.


마찬가지로 객체지향프로그래밍에 대한 결과입니다. 3과목중에 그나마 잘 보지 않았을까 기대했던 과목인데 결국 실시간운영체제 과목과 비슷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수료기준점수에 보시면 유일하게 출석에서 점수가 12점이 있는데 진도율 80%미만이면 12점 미만으로 과락을 당하거나 총점이 100점 만점 중 60점이라면 과락을 당하여 F를 받게 되는것 같습니다. 우선 출석이 가장 먼저 중요하고 시험만 적당하게 본다면 혼자서 독학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