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포스팅할 장소 및 음식은 나인로드 피제리아 강남 9번 출구점입니다. 9번 출구에서 가까이 있으며 항상 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위치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집으로 식사 및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남성분들과 여성분들 모두 오셔서 드시는것을 보면 맛은 괜찮아 보입니다.


위치는 9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지나다니면서 손님이 많은것을 보았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먹게 되었습니다.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며, 소셜커머스에서 테이크 아웃으로는 저렴하게 판매중이니 직접 가서 드실게 아니라면 테이크 아웃도 좋아보입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지불하여 먹고 찍은 포스팅입니다. 광고 및 제휴가 전혀 없는 포스팅으로 주관적인 생각과 중립적인 의견이 포함된 포스팅입니다.


매운치킨볶음밥입니다. 매운 정도는 1개로 화이트플라워 L 피자를 시켰기에 맛이 상반되는 메뉴로 선택하였습니다. 매운것을 잘 못먹기에 선택하기도 하였는데 배가 불러서 다 먹지는 못하였습니다. 맛이 없지는 않지만 지금 선택한다면 다른 맛도 맛보고 싶습니다.


휴대폰으로 찍어서 그런지 화질은 좋지는 않지만 맛은 무난하였습니다.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다른 볶음밥 메뉴들도 있고 리조또와 파스타와 피자들이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게 구매하여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화이트 플라워 L 피자입니다. R 사이즈를 구매하려고 하였으나 크기가 작을것 같아서 L로 주문하였는데 한두조각 남고 밥도 조금 남기고 왔습니다. 메뉴판에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메뉴였나 비슷한 문구가 적혀있었던것 같습니다. 시중에 Thin 피 및 패밀리 레스토랑의 피자들과 비슷합니다.


파인애플과 치즈가 잘 어울러져서 담백한!? 맛이 강한것 같습니다. 크림 파스타도 잘 먹기는 하는데 그정도 까지는 아니지만 맛이 괜찮았습니다. 메뉴를 잘 선택한것 같은 그런느낌? 다른 메뉴들은 모르겠지만 맛있었습니다. 


파인애플과 치즈가 잘 어울려저서 맛을 한껏 더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맥주까지 겻들였기 때문에 더 맛나게 먹은것 같습니다. 알바생들 분들은 계속 바빠보이지만, 불친절하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가족분들과 연인분들 동료분들이 많이 오셔서 드시곤 하는데 그만큼 맛이 있기에 많이 찾는 그런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카스 맥주에는 레몬 조각이 들어갑니다. 맥주는 600cc를 총 6잔 마셨고 메뉴는 2개를 먹었습니다. 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 밥은 뭔가 아쉬웠지만 피자는 추천할만합니다. 느끼할까봐 시킨 매운치킨볶음밥 대신에 비슷한 종류로 시켰어도 맥주때문에 괜찮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혹시나 피자가 생각나시거나 간단하게 식사가 필요하시면 들러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