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퍼 목, 어깨, 다리, 종아리, 허벅지 안마 마사지기
이번에 진행할 주제는 '제스파 어깨, 목 쿠션안마기의 간단 리뷰'입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장면은 담지 않았지만 영상을 통하여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볼 수 있도록 포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조금이나마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사용해본 결과 어르신 분들이나 저처럼 오래 앉아 있는 사람에게 추천해주면 좋을듯한 제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광고료와 같이 금전 및 물품을 받지 않고 작성하는 포스팅으로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을 담아 작성하였습니다.
구성용품입니다. 본체와 파워 케이블과 차량용 시거잭을 주며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보통은 차량용 시거잭은 별도로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경우도 있는데 다 포함하여 받을수 있었습니다. 제품은 딱히 문제가 없었으며 코드를 꽂고 연결 부분을 꽂고 온 버튼을 누르면 작동합니다. 온 버튼을 한번더 누르면 LED가 꺼지며, 길게 누를 경우 장비는 작동을 멈추게 됩니다.
가정에서 이용할 때에는 콘센트에 코드를 꽂고 연결부분에 연결하면 작동하며 차량에도 설치하여 시거잭을 통하여 작동할 수 있습니다. 위의 On/Off 버튼을 통하여 작동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은 없지만 딱히 필요할것 같지도 않습니다.
차량 및 의자에서 사용하기 편하도록 스트랩까지 달려 있습니다. 목 부분에 고정하여 장비를 작동할 수 있기에 가격대비 기능과 편리성에 대해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몸을 이리 저리 움직여가며 사용가능하며, 다리와 허벅지 복부 등 장비를 직접 안마가 필요한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입니다. 메시 형태로 이루어진 면 때문인지 목 뒷 부분은 빨갛게 변하게 되었습니다. 재질때문인지 강하게 눌러서 그런지 까지거나 그러지는 않았습니다. 둥글게 둥글게 작동하지만 일정 시간이 경과하게 되면 다른 모드로 전환되며 자동 절전이 되기에 이곳저곳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격대비 필요한 기능들만 들어있는 제품이라 생각됩니다.